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생각

나 자신과의 약속

다짐 : 오늘부터 앞으로 매일 자기전에 그날 경험하거나 배운 것들을 글로 꼭 남기자.


완벽한 공부법을 읽었을 때 인출효과의 중요성에 대해 느끼는 것이 많았으나 아직까지도 인출 하려는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있었다. 블로그에 뭐라도 써보면서 나의 지식기반이 단단해지길 바라는 마음이다.

요즘 직장생활에 대한 회의감.. 동시에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고민이 많다...

앞으로 나의 하루하루의 생각들을 기록으로 남겨 내면의 대화를 끊임없이 나누어 보며 앞으로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 인가에 대한 답을 꼭 찾고 싶다.


그런 의미로 이런 다짐을 해본다.

힘내자!